Uncategorized

온카 는 나에게 어떠한 존재인가

온카

온카 는 나에게 어떠한 존재인가

당분간 아무도 로토-큐벡에 연락하지 않고 온카 상금을 타려고 하지 않았습니다. 당첨자는 유효기간이 만료되기 전까지 52주간의 시간이 있으며 그들은 더 이상 포장할 권리가 없습니다. 다음 온카 로또 MAX 추첨에 관해서는, 거의 1,000만 달러의 상금이 들어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근 25,470,952.30의 CA$를 받은 로또 6/49 당첨자는 적어도 현재로서는 온카 직장을 그만둘 계획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대신 그가 할 일은 휴일 계획을 짜고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세계를 여행하는 것입니다. 뉴질랜드와 호주는 그가 최근의 횡재와 함께 방문하고 싶은 최고의 장소들 중 하나입니다. 또한 미시소가의 에린 밀스 타운 센터에 있는 복권 소매점이 현금 지급액의 1%를 가방에 넣으려고 한다는 점도 고려해야 합니다.

확인되었듯이, 로또 6/49는 계속해서 주는 선물입니다. 왜냐하면 최소 500만 달러의 상금은 두 개의 티켓으로 나눠져야 하기 때문입니다. 동일한 번호 조합을 가진 티켓 중 하나는 온타리오에서 판매된 반면, 다른 하나는 퀘벡에서 구매되었습니다. 현재 두 명의 선수가 250만 달러의 CA$를 받을 자격이 있으며, 12개월 동안 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가장 최근의 로또 6/49 추첨에서, Saskatoon 출신의 한 선수가 1백만 달러의 보장된 상금과 숫자 조합과 일치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10월 23일에 로또 6/49 본상이 다시 한번 5백만 달러에 이를 것입니다. 퀘벡의 한 커플이 퀘벡 맥스 티켓으로 캐나다에서 가장 최근에 로또 백만장자가 되었습니다.

온카

온카 는 나에게 꼭 필요한 것인가

복권 당첨은 한 사람의 인생에서 가장 운이 좋은 사건 중 하나일 수도 있지만, 앞으로 몇 년 동안 소송을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특히 현금 당첨금의 한 조각을 요구하는 여러 사람들에 관한 한 말입니다. 채텀 주민 모리스 티보트와 그의 전 여자친구 데니스 로버트슨은 2017년 9월 당첨된 복권 추첨에서 6백만 달러의 당첨금을 놓고 법적 분쟁을 벌여왔습니다.

지난 8월 이후로, 로버슨 씨는 복권 당첨과 함께 전체 현금 상금의 절반을 가져가기 위해 법정에서 싸웁니다. 그녀는 이 티켓이 공동구매 방식으로 구매되어 상금 300만 달러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주장합니다. 2018년 여름으로 거슬러 올라가면 연말까지는 조사가 끝날 것이고, 그 결과 재판은 녹색으로 밝혀질 것입니다.

온타리오 복권 및 게이밍 주식회사는 대박의 절반을 법원에 넘겼고, 그 금액은 현재 법적 분쟁이 해결될 때까지 신탁에 맡겨져 있습니다. 티보 씨는 전 여자친구가 당첨금의 절반은 받을 자격이 없다고 주장하는데, 두 사람은 실제로 당첨금을 절반으로 깎는 거래를 한 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조사 기간 동안, 티보트 씨는 온타리오 복권 및 게임 회사와 협력하여 모든 질문에 대답했습니다.

온카

온카 없이 살아 남을 수 있는 방법

한편, 브리티시 컬럼비아에서 복권 애호가들은 그들이 받는 현금에 아무런 문제가 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파월 리버의 켄 조겐슨은 최근 67만 5천 달러의 CA$를 챙겼지만, 그것은 모두 꿈이 실현되는 시나리오의 일부이다. 말 그대로요. Jorgensen씨는 약 2년 전에 복권에 당첨되는 꿈을 꿨고, 그 속에서 그는 이제 막 60세가 되었습니다.

실제로, 그는 60세 생일을 맞은 지 불과 6일 만에 ‘생명 세트’ 티켓의 현금 지불 자격을 얻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믿을 수 없다는 것을 알고 결국 당첨을 확정한 의붓딸에게 복권을 건넸습니다. Jorgensen씨는 그들의 첫 번째 할 일은 담보 대출금을 갚고 11명의 자녀들과 손자손녀들과 함께 Shuswap 호수로 여행하는 것으로 축하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달은 캐쉬 크릭에서 온 또 다른 브리티시 컬럼비아 부부에게 특히 행운이었어요. 로또 6/49에 대한 그들의 열정은 그들이 중요한 상을 받고 번거롭지 않은 삶을 살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William과 Sandra Morgan은 로또 6/49 추첨과 함께 제공되는 Extra numbers를 맞추는 데 성공하면서 약 50만 달러의 CA$를 받았습니다.